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진해중앙시장 맛집 장가네 강렬한 순대국밥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점심시간 무렵 진해중앙시장 쪽에 갔다가 식사를 해결하려고 맛집을 검색해봤다.

 

봄 날씨 같았지만 아직은 따끈한 국밥이 끌려서 ‘장가네’에 갔다.

 

진해중앙시장도 처음 방문했기에 두리번거리며 구경도 하고 장가네를 찾아 나섰는데 한 번에 딱 찾았다.

 

 

전형적인 시장 내 식당이었는데 아담하고 정겨운 분위기였다.

 

바로 옆에 다른 돼지국밥집이 있었는데 확실히 장가네가 손님이 많았다. 군인 아저씨도 보이고 맛집은 맛집인 듯.

 

 

보통은 돼지국밥을 먹지만 이날은 순대가 먹고 싶어서 순대국밥을 주문했다. 일행은 돼지국밥. 주문하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빠르게 국밥이 나와서 놀랐다.

 

일단 국물을 맛봤다. 후추를 비롯해서 양념의 간이 너무 강해서 내 취향은 아니었지만 맛은 또 있었다. 배고프기도 해서인지 밥을 푹 말아서 쉴 틈 없이 입속에 밀어 넣었다.

 

 

국밥, 순대도 맛있고 김치 종류도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다. 최근 서울에 자주 가서 그런지 밥값 비교해보면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먹게 된다.


 

글/사진=먹진남자 lab9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