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핸섬인블랙과 함께 이웃돕기 단체에 쌀 한가마니 기증 후 무지개 케익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커피여행x핸섬인블랙에 상품(?) 수령을 위해 방문했다.

 

얼마 전에 카페 방문 후기를 블로그에 올렸는데 우수 후기로 선정된 까닭이다.

 

 

 

 

마침 상남동에 일이 있어서 간 김에 들렀다. 어떤 선물을 줄지 궁금하기도 했지만 딱히 뭔가를 바라던 게 아니라서 큰 기대는 하지 않음.

 

 

 

토요일 밤이라서 손님이 많았다. 그것도 여자 손님이 압도적으로 많았다. 아무튼 잠시 기다려 달라는 요청을 받고 커피와 무지개 케익을 주문. 

 

 

솔직히 무지개 케익은 그냥 그랬다. 개인적으로 이건 맛보다 느낌으로 먹는거라는 결론.

 

 

핸섬인블랙은 다 좋은데 스태프가 전부 남자뿐이다. 친절하고 훈훈한 스태프로 가득하지만 불만이다...하긴 그래서 여자 손님이 많은 건가? 양날의 검(?)이군.

 

참, 네 가지 선물 중 택일이었다. 이런 이벤트 좋다. 결과적으로 나는 재방문해서 케익과 커피를 사먹었다. 직접 받아간 선물은 없었지만 기분이 무척 좋았다.

 

1. 공연 관람권 2매

2. 이탈리안 레스토랑 시식권 2매

3. 앱솔루트 보드카

4. 쌀 한 가마니 기증

 

 

솔직히 나는 싱글이 아니었다면 다른 선택을 했을 것이다.

 

당신의 선택은?

 

 

일단 핸섬인블랙에 들러서 커피 한 잔하고 블로그 포스팅부터 해보길. 

 

 

 

[참고] 창원 상남동의 분위기 담당 카페 커피여행 & 핸섬 인 블랙 [먹진남자]
http://lab912.tistory.com/2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