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창원맛집 정우상가 청우참치 오붓한 참치회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오붓하게 참치회를 먹으러 간 청우참치. 창원특례시 용호동, 정우상가 근처에 위치해있다. 20년이 넘은 식당이다.

청우참치 내부 곳곳은 20년 이상의 역사를 간직하고 있다고 한다.

일행과 나란히 앉아 먹는 청우참치. 주인 아저씨가 굉장히 달변가라서 틈틈이 대화하면서 먹었다.

참치회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어떤 부위는 진짜 쇠고기 같아서 물어봤다. 참치회 맞냐고. 매번 신기한 참치의 세계. 좋은 참치 한마리는 소 한마리보다 비싸다고 한다.

반응형

참치회마다 어느 부위인지 설명을 들었지만 금방 잊어버림. 그냥 맛있는지 없는지만 기억하면 된다는 친절한 설명이 마음에 들었다.

맛있었다. 딱 비싼 맛. 참치회를 즐겨 먹지 않아도 알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초장에 찍어 먹는 생선회를 좋아하는 쪽이라서 아무리 맛있는 참치회도 조금 느끼한 때가 왔다. 비싼 참치회를 적당히 좋아해서 참 다행이다.

오붓하게 식사하기 좋았던 청우참치.

참치회에 술과 이야기를 곁들여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예스러운 분위기가 오히려 매력적인 청우참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