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후기보세요 캠페인

만다리나덕 서류가방 브리프케이스 HORIZON '더 멀리 날자'

728x90
반응형

 

큰마음 먹고 나에게 주는 선물로 구입한 서류가방, 만다리나덕 브리프케이스 ‘HORIZON’.

 

그동안 비슷한 종류의 가방은 쌤소나이트로만 구입했었다. 3개 보유.

 

이번에는 조금 더 고급스럽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가죽가방을 원했다. 마침 만다리나덕에서 정가는 50만원에 달하지만 할인 기간이라 만족스러운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다.

 

 

만다리나덕 쇼핑몰에서 구입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실물도 기대와 다르지 않았다. 검은색이라 밋밋한 듯해도 앞과 뒤의 다른 만다리나덕 표시로 브랜드를 잘 드러낸다. 디자인이 굉장히 단순한 것 같은데 군더더기 없고 튼튼하게 마감해서 좋다. 이런 게 질리지 않고 오래 간다. 디자인은 이탈리아, 제조는 인도지만 브랜드 소유권은 한국이나 다름없는 독특한 가방이다.

 

 

호리즌은 수평선, 지평선의 뜻이 있지만 지식의 범위를 나타내는 ‘시야’를 의미하기도 한다. 그래서 이 가방이 더욱 마음에 든다. 공부할 뭔가를 항상 담고 다닐 작정인데 가방이 아담한 편이라 최대한 비우고 선택과 집중을 할 생각이다. 그게 참 쉽지 않다. 매번 읽지도 않을 책을 넣어 다닌 적이 어찌나 많은지. 지금은 다르지만 말이다.

 

연구도 더 열심히 하고 돈도 많이 벌자는 다짐을 해본다. 그동안 만다리나덕의 상징은 오리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까 원앙이었다. 원앙처럼 짝지와 오붓하게, 더 멀리 날았으면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