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후기보세요 캠페인

깔끔하고 전망 좋은 남해 펜션 보물바다펜션

728x90
반응형

 

여름휴가 겸 가족여행으로 남해에 다녀왔다.

 

인원은 6명. 하루지만 깔끔한 곳에서 편안하게 묵고 싶었다. 성수기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덕분에 괜찮은 펜션을 이용할 수 있었다. 보물섬 남해에서 착안한 듯 ‘보물바다펜션’이라는 곳이었다.

 

 

일단 위치가 마음에 들었다.

 

저녁 시간에는 차도 많이 다니지 않았고 찾기 좋았다. 그리고 편의점이나 슈퍼마켓 같은 편의시설이 귀한 지역이라 펜션 바로 옆에 슈퍼(낚시마트)가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단, 주말에만 운영한다고 들었다.

 

 

펜션은 전반적으로 새 것의 느낌이었다.

 

방과 화장실은 물론 발코니도 깔끔했다. 저녁식사를 외부에서 하지 않았다면 이곳에서 바비큐파티를 해도 좋았겠다. 야경이 끝내줬거든. 우리는 발코니가 연결된 방 2개를 나란히 써서 더 쾌적한 공간을 누릴 수 있었다. 각 방은 많아도 4인까지가 쾌적할 듯하다.

 

 

아쉬운 점도 있다.

 

화장실이 조금 아담한 편이다. 깨끗해서 좋긴 하지만. 또한, 벽걸이 에어컨도 작은 편이라 계속 틀어도 방 크기 때문인지 확 시원한 느낌이 들지 않았다. 그래도 에어컨 역시 새 것이라 깨끗한 점 때문에 불만이 덜했다. 숙박업소에 가면 에어컨 청소를 제대로 하지 않는 곳이 많다. 에어컨 틀면서도 찝찝한 기분은 정말 싫다. 보물바다펜션은 선풍기만 하나씩 들여놔도 좋겠다.

 

다음에 남해 갈 일 있으면 또 이용해야지. 그때는 고기파티 예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