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후기보세요 캠페인

루이비통 신상가방 카메라백 뉴웨이브 검은색 속 무지개

728x90
반응형

 

루이비통 신상가방인 카메라백 뉴웨이브! 남자가 봐도 예쁘긴 하다.

 

처음에는 대표적인 모노그램 가방을 생각했는데 가방 드는 사람이 새로운 시도를 원했다.

 

 

뉴웨이브. 만들어진 게 3개월도 채 되지 않는다고 한다. 가방표에 보면 2019년 5월 제조, 프랑스 제조국으로 찍혀있다. 100% 천연가죽 가방이다. 정식 모델명은 ‘M53685 CAMERA BAG P.N.WAVE NOIR’다. ‘NOIR(느와’는 프랑스어로 검은색을 뜻한다.

 

 

단조로운 색상에 크게 박힌 로고 장식이 처음에는 별로였는데 볼수록 예쁘다. 특히, 가방 여닫을 때 손잡이가 중요한 장식이다. 루이비통 특유의 꽃 그림이 알록달록 들어가 있고, 반대편에는 비통 글자가 현란하게 새겨져 있다. 자꾸 열었다 닫았다 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두 가지 주요 장식은 가방을 빛나게 해주는 한편, 가품 가방과 차이를 분명히 나타내준다. 온라인상에서 판매되는 가품 가방의 사진을 봤는데 진품과 구별할 수 있겠더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구입했는데 줄도 서야했고, 할인이나 다른 혜택도 없었다. 루이비통의 위세가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브랜드 고유의 매력은 있는듯하다. 또 사고 싶다. 내가 쓸 게 아니라도.

 

예쁘게 들고 다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