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창업 프로젝트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 행복하게 일하는 여성창업자들 이야기> 책 완판

728x90
반응형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책이 완판됐다.


정확히는 절판이다.


시중에 정식 유통되던 꿈창업 책이 품절된 것인데 다시 만들지 않기 때문에 절판이라고 표현한다.


출판사의 입장을 이해하지만 솔직히 추가 인쇄에 들어가지 않는 점이 아쉽다. 한편으로는 ‘아름다운 이별’이라고 스스로를 달랬다. 일단 모두 팔렸고 독자로부터 좋은 평을 들었으며 희소성이 생겼으니까.


만약 여러분이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책을 갖고 있다면 소중히 간직하길 바란다. 이제 새로 구입할 수 없으니까. 한정판(?)이라서 중고서점에서도 흔치 않고 새 책 가격과 큰 차이가 나지 않더라.



실은 저자도 자기 책을 돈 주고 산다. 나도 이 책을 쓸 일이 있어서 찾았는데 결국 중고로 구입하고 말았다(달달한 주전부리는 덤). 그야말로 ‘희귀템’이 된듯하다. 전에는 상황에 따라 꿈창업 책을 선물하곤 했는데 더 이상 그럴 수 없다.


장담하건데 꿈창업 책의 소장가치는 더욱 올라갈 것이다. 나와 함께 책을 만든 안다원 공장장님 그리고 '행복하게 일하는 여성창업자' 11인의 대표님들은 모두 잘 될 테니. 훗날 ‘전설의 시작’으로 기록될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아름다운 이별을 고한다.


물론 여기서 끝은 아니다. 꿈창업과 각 대표들의 소식은 틈틈이 북 페이지를 통해 전할 생각이다. 한 가지 더. 더 멋지고 예쁜 꿈창업 시즌2로 재회할 것을 기약한다:D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국내도서
저자 : 윤거일
출판 : 피플파워 2015.04.08
상세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