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창업 프로젝트

부산대 도서관 선정 ‘예비 창업자를 위한 추천도서 100종’ 나는취업대신꿈을창업했다!

728x90
반응형


2017년도 국립 부산대학교 도서관 기획전시회 '창업 팩토리 in LIBRARY'가 3월 7일부터 시작됐다. 4월 30일까지 부산대 제1도서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시회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추천도서 100종'을 선보인다.


거기에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행복하게 일하는 여성창업자들 이야기>, 이른바 '꿈창업' 책이 선정된 것이다.


네이버 책으로 '창업'을 검색하면 대략 11,425권의 관련 도서가 나온다. 그 중에서 100권 안에 포함되는 건 분명 쉬운 일은 아닐 것이다.


책의 완판에 이어 보너스처럼 반가운 소식이다.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꿈창업 책의 가치는 변함없길.


천천히 둘러보니까 꿈창업 책 말고도 창업에 도움이 될만한 흥미로운 책이 많았다. 스타트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무료로 좋은 책도 보고 정보도 얻어가길 바란다.


좋은 기획전시회를 마련해준 부산대학교 도서관(기획홍보팀)에도 감사를 전한다.



+ 2017년 4월과 5월에 꿈창업 투어 및 북 토크 콘서트가 찾아옵니다! 



-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저자 겸 창업코치 윤거일 :DREAM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국내도서
저자 : 윤거일
출판 : 피플파워 2015.04.08
상세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