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창업 프로젝트

창직과 꿈 창업의 세계가 궁금하다면 책 '나는취업대신꿈을창업했다'

728x90
반응형




최근 뜨고 있는 신 직업 만들기, 이른바 창직의 관점에서도 유익한 책이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라고 하네요! 그러고 보면 12인의 여성창업자는 각자 캘리그라퍼, 음악치료사, 잡지발행인, 패션어드바이저, 쇼콜라티에, 플로리스트, 아나운서, 공연연출가, 파티플래너, 아트코치, 유리공예가, 문화카페운영자로 불리는 창직자이기도 합니다. 창업 그리고 창직의 세계가 궁금하다면 꿈창업 책을 읽어보길 권합니다:D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국내도서
저자 : 윤거일
출판 : 피플파워 2015.04.08
상세보기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저자 겸 

꿈창업코치 윤거일 :DREAM


lab9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