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창업 프로젝트

꿈 창업 특강 ; 오래오래 행복하게 일하는 방법 @대구가톨릭대학교 ::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728x90
반응형

 

 

 

 

 

 

대가대, 대구가톨릭대학교에 다녀왔습니다.

 

기존에 경남, 부산, 울산을 벗어나 대구에서 첫 강연이었는데요. 캠퍼스가 위치한 하양이라는 지역과 대학가의 여유로운 풍경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좋은 가을날 젊은 열기가 가득 모인 뜻 깊은 시간이었는데요. 정말 많은 학생들이 함께해주었습니다.

 

저의 대학생활, 창업기와 함께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에 대한 소개 및 창업을 통해 행복하게 일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심각한 취업난과 인생 후반전을 위해서 창업은 하나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부디 꿈을 이루고 또 찾을 수 있는 창업자가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나는 취업대신 꿈을 창업했다

저자
윤거일 지음
출판사
피플파워 | 2015-04-08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수퍼우먼’ 그녀들을 만나보자창업! 많은 사람들이 창업에 대한 ...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강연 후 의외로 남학생들의 질문이 이어졌는데요. 즉석에서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니까 앞으로 창업이나 진로에 대한 질문을 적극적으로 던져주길 바랍니다.

 

참! ‘꿈 창업 ; 오래오래 행복하게 일하는 방법’은 표지만 같고 내용은 때마다 바뀐답니다. 꿈 창업이 궁금하다면 강연에 참석하거나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를 읽어보세요! 앞으로도 꿈 창업코치로서 많은 청년, 예비창업자를 만날 수 있길 기대합니다~

 

+ 특강 기회를 마련해주신 대구가톨릭대학교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