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창업 프로젝트

꿈 창업 특강 ; 경남대 경영학부 창업동아리 Entre-K ::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728x90
반응형

 

 

 

 

10월의 첫째 날을 기분 좋게 시작했습니다.

 

김상덕 교수님의 초대로 경남대학교 경영학부 창업동아리인 ‘Entre-K’ 학생들을 만났습니다. 소규모로 진행이 된 만큼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창업 후 성사시키기 가장 어려웠던 계약이 무엇이냐는 질문과 향후 정부의 창업 지원 방향에 관한 물음이 기억에 남네요.

 

스포츠에픽의 창업 이야기와 1인 창조기업이란 무엇인지,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에서 소개한 꿈 창업자 소개까지 이뤄졌습니다. 경남대는 창업보육센터도 잘 운영 중이고 창원시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도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창업하기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번 만남을 계기로 Entre-K 학생들이 꿈 창업에 다가서길 기대해봅니다.

 

스포츠에픽이 경남대와 산학협력 가족회사로 함께하고 있어서 더욱 뜻 깊었던 시간 같습니다. 한정판으로 제작한 <나는 사장이다!> 창업사례집을 특별히 선물한 까닭이기도 하죠. 교수님의 환대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또 좋은 모습으로 만날 수 있길 바랍니다!

 

 

 

 

 


나는 취업대신 꿈을 창업했다

저자
윤거일 지음
출판사
피플파워 | 2015-04-08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수퍼우먼’ 그녀들을 만나보자창업! 많은 사람들이 창업에 대한 ...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강연 프로그램]

- 꿈 창업 강연(초급) :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 창업 기초
- 꿈 창업 강연(중급) : 창업 컨설팅
- 진로 강연 : 오래오래 행복하게 일하는 방법
- 직업의 세계 : 12인의 여성 창직자 이야기(직업 만들기 & 사례소개)
- 창업 투어 : 꿈 창업자의 사업장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       
- 창원 가로수길 꿈 창업 견학 프로그램
- 기타 토론 및 워크숍 형태의 창업 코칭

 

* 강연 문의는 ceo@sportepic.net으로 해주시길 바랍니다: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