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창업 프로젝트

창원대 도서관에서 만난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728x90
반응형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출간 이후 자주 가는 서점이나 멀리 있는 지역에서 인증샷을 접할 때면 참 신기하고 뿌듯했습니다.

 

최근에는 대학교 도서관에서 꿈 창업 독자님이 인증샷을 보내왔는데요. 공교롭게도 모교인 창원대 도서관에 자리 잡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사진을 보니까 신축된 도서관이네요. 예전 도서관에서는 근로장학생으로 일도 하고 다독상을 받을 정도로 참 열심히 독서를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어쨌든 학교 후배들이 제 책을 읽을 생각을 하니까 기분이 묘하네요.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를 많은 후배들이 읽고 함께 꿈을 찾을 수 있길 바랍니다.

 

 

 

 

 

 

 

 


나는 취업대신 꿈을 창업했다

저자
윤거일 지음
출판사
피플파워 | 2015-04-08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수퍼우먼’ 그녀들을 만나보자창업! 많은 사람들이 창업에 대한 ...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