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창업 프로젝트

당신의 꿈을 손글씨로 써드립니다! 캘리공장 안다원 공장장 & 교보문고 창원점::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728x90
반응형

 

 

 

 

 

 

8월 1일 교보문고 창원점에서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출간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이 있었습니다.

 

책의 저자(캘리그라피)로 참여한 캘리공장 안다원 공장장님이 직접 손글씨를 써주는 행사였어요.

 

꿈 창업의 주제와 맞게 꿈에 관한 캘리그라피를 즉석에서 써주었는데요. 예쁜 글씨를 자유자재로 써내려가는 모습을 지켜본 많은 분들이 감탄했답니다. 한 커플은 서로에 대한 마음을 담은 글귀를 써달라는 부탁을 했고 갓 태어난 딸에게, 시험을 앞둔 친구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이야기한 분들도 있었습니다. 꿈 창업 책에 수록된 창업자들의 어록 캘리그라피도 인기가 많았어요. 

 

여름 휴가철이라 평소보다 손님이 조금 줄어든 시간대였는데 캘리그라피에 관심을 보인 분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행사 관계자 모두 만족! (행사에 도움을 준 교보문고 창원점! 고맙습니다~)

 

교보문고에서는 손글쓰기대회를 개최하는 등 손글쓰기문화 확산 캠페인을 진행 중인데요. 캘리공장과 함께 여러 가지 좋은 이벤트를 만들어나가길 기대해봅니다.

 

지역에서 이런 새로운 이벤트도 기획하고 또 하나씩 실현해 나가는 게 신기하기도 합니다. 안다원 공장장님을 비롯해 꿈 창업의 여러 대표님들, 도서출판 피플파워가 함께 힘을 모아주는 덕분이죠. 또 응원해주시는 분들의 도움도 크고요.

 

앞으로도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과 연관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찾아가고 싶은 바람입니다. 부디 꿈 창업을 통해 꿈을 꾸고 또 그를 향해 나갈 수 있길 바랍니다~

 

 

 

 

 

 

 

 

 

 

 

 

 

 

 

 

 

 

 

 

 

 

 

 

 


나는 취업대신 꿈을 창업했다

저자
윤거일 지음
출판사
피플파워 | 2015-04-08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수퍼우먼’ 그녀들을 만나보자창업! 많은 사람들이 창업에 대한 ...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