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창원정우상가 백년옛날짬뽕 불맛 볶음밥 맛집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일 끝난 저녁. 중식집 볶음밥이 먹고 싶었다. 그래서 평소 지나치기만 했던 '백년옛날짬뽕'에 들어갔다. 상호에 짬뽕을 내걸고 있는데 볶음밥과 짜장면 주문. 먹고 싶은 게 분명한 편.

반찬을 먼저 깔아주는데 김치가 맛있어서 기대감을 높였다.

의외로 짜장면보다 볶음밥이 먼저 나왔다. 짬뽕국물이 아닌 계란국이 나와서 조금 아쉬웠다.

그래도 핵심인 볶음밥은 정말 맛있었다. 뜨겁게 볶아서 불맛이 느껴졌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 살아있는 음식이었다. 계란구이가 반숙이었으면 완벽했으리라.

반응형

볶음밥을 먹던 중에 짜장면 합류. 짜장면에 오이 너무 좋아한다.

짜장면의 맛은 그야말로 보통. 가격도 제일 저렴하고 맛도 특별함이 없는 기본이었다. 참고로 볶음밥은 8천원, 짜장면은 5천5백원.

그래도 배가 많이 고팠고 짜장면을 워낙 좋아해서 가볍게 해치웠다. 짜장면을 시킨 또 한 가지 이유는 남은 양념에 볶음밥을 비벼 먹기 위해서였다.

볶음밥에 기본으로 나오는 짜장양념이 넉넉하지 않아서 짜장면과 함께 먹으니까 딱 맞았다. 예사롭지 않은 불맛 때문에 볶음밥은 맛있었다. 그래서 간짜장과 짬뽕을 필히 먹어봐야겠다.

위치가 좋은 편이고 개인 동선이랑도 잘 맞아서 자주 이용할 것 같다. 혼밥하기도 편한 분위기가 마음에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