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맥도날드에서 한정판으로 출시한 'THE BTS MEAL(BTS 밀)‘이 그야말로 다이너마이트급 인기다(개인적으로 좋아하는 BTS 곡명이기도 하다). 인도네시아의 경우 맥도날드 운영에 지장을 줄 정도로 많은 인파가 BTS 밀을 찾았다고 한다.
동남아시아에서는 BTS 밀 용기를 씻어서 되파는 현상까지 나타나서 BTS의 놀라운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전 세계적으로 현재진행형 유행인 듯하다. 대단하다. 멋지다!
그에 비하면 우리나라는 조용한 편. BTS 밀을 줄 서지 않고 이용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가. 어쨌거나 맥도날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맥모닝 세트지만. 기념으로 남겨본다. 맥도날드와 BTS의 환상적인 조합! 이번에 알게 됐는데 BTS의 상징물은 청춘들이 연 ‘문’을 상징한다고. 방탄조끼가 아니었어..
반응형
'무엇이든후기보세요 캠페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민조킹 X 코에스튜디오 2021년 부산 개인전시회 Body Groove (0) | 2021.08.03 |
---|---|
영화 <건축무한육면각체의 비밀>을 리메이크하라! (0) | 2021.07.07 |
잊지 못할 발렌타인 위스키 50년산 (0) | 2021.06.18 |
함께한 시간 15년 굿네이버스 감사장 (2) | 2021.06.14 |
삼례문화예술촌과 삼례책마을을 걸으니 마음이 편안해졌다 (0) | 2021.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