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후기보세요 캠페인

맥도날드 BTS 밀 다이너마이트급 인기

728x90
반응형

맥도날드에서 한정판으로 출시한 'THE BTS MEAL(BTS 밀)‘이 그야말로 다이너마이트급 인기다(개인적으로 좋아하는 BTS 곡명이기도 하다). 인도네시아의 경우 맥도날드 운영에 지장을 줄 정도로 많은 인파가 BTS 밀을 찾았다고 한다.

동남아시아에서는 BTS 밀 용기를 씻어서 되파는 현상까지 나타나서 BTS의 놀라운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전 세계적으로 현재진행형 유행인 듯하다. 대단하다. 멋지다!

그에 비하면 우리나라는 조용한 편. BTS 밀을 줄 서지 않고 이용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가. 어쨌거나 맥도날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맥모닝 세트지만. 기념으로 남겨본다. 맥도날드와 BTS의 환상적인 조합! 이번에 알게 됐는데 BTS의 상징물은 청춘들이 연 ‘문’을 상징한다고. 방탄조끼가 아니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