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달콤함이 터진다! 경주맛집 빠뜰리에 크림도넛 세트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빠뜰리에 크림도넛 세트를 선물 받았다.



처음 보는 빵이었는데 얼핏 꿀빵과 슈크림빵을 섞어놓은 느낌이었다.


듣기로는 크림도넛이라는데 맛이 무척 궁금했다. 6개 모두 종류가 달랐기 때문에 더 그랬다.


카라멜, 시나몬, 가나슈, 블루베리클미치즈, 딸기쨈, 바닐라 크림도넛이었다.



제일 먼저 고른 크림도넛은?


역시나 가나슈였다. 유난히 튀는 색깔이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두툼한 가나슈 크림도넛을 한입 가득 베물었다. 그랬더니 입 안 가득 기쁨이 터져 나왔다. 푹신한 빵 안에는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이 기다리고 있었다. 우유와 곁들이니까 더욱 부드럽게 잘 넘어갔다.


빠뜰리에를 기억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냉장보관하면서 하루에 한 두 개씩 꺼내 먹었는데 딱딱하지 않고 처음 못지않은 부드러움을 유지했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먹은 딸기쨈 크림도넛까지 훌륭한 맛이었다.


경주에 가면 들르고 싶다. 빠뜰리에. 빵 만드는 작업실이라는 뜻인가? 이런 크림도넛을 만드는 곳이라면 역시 훌륭하겠지.



글/사진/동영상=먹진남자 lab9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