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후기보세요 캠페인

마산창동 하비팩토리 창원점에 키덜트 선물용 메가사이즈 건담 사러가다

728x90
반응형

마산창동에 키덜트(애어른)를 위한 꿈의 공간이 있다. 바로 하비팩토리다!

 

프라모델(plastic model)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냈던 건담 시리즈와 다양한 영화, 만화 캐릭터 피규어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이다.

 

 

개인적으로 건담이나 캐릭터 피규어를 좋아하긴 하지만 많은 돈을 들여가며 모으지는 않는다.

 

반면, 그것을 즐기는 동생에게 선물하고 싶어서 하비팩토리를 찾은 것이다.

 

 

건담 시리즈를 자세히 알지 못하기에 둘러보다가 가장 기본 건담이면서 메가사이즈인 것으로 골랐다. 마침 완제품이 있어서 직접 보니까 더 마음에 들었다.

 

남자라면 특히나 공감할만한데 딱히 건담 시리즈에 열광하지 않아도 하나쯤은 소장하고 싶은 그런 장난감 혹은 장식품. 어릴 때 이런 선물 받았으면 정말 기뻐 날뛰었을 듯하다.

 

 

일단 선물을 구입하고 나서 천천히 피규어를 살펴봤다. 원피스, 드래곤볼 시리즈나 어벤져스, 스타워즈의 캐릭터 피규어는 구입 욕구를 자극했다. 아이언맨의 대형 모형을 보니까 더 그랬다. 모처럼 눈으로만 호강했다.

 

사실 창원에는 이런 종류의 상점이 많지 않은 편이라서 진열된 상품과 전시된 피규어를 구경만 해도 나름 즐거운 시간이 될 듯하다. 그러다가 정말 마음에 드는 프라모델이나 피규어를 발견하면 지르는 맛도 느껴봄직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