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후기보세요 캠페인

꽃집아가씨의 가을 결혼! 창원 시티7 세븐스퀘어 야외홀 꽃 파티 & 웨딩

728x90
반응형



 

이런 청첩장을 받았다.

 

특이하게도 결혼식을 하루에 두 번하네. 역시 예사롭지 않군.

 

매번 다른 사람의 결혼식만 장식해주던 꽃집아가씨가 결혼을 했다.

 

분명 범상치 않게 웨딩마치를 울릴 것 같던 그녀는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다.



파티 형식의 웨딩으로 시티7 세븐스퀘어 야외홀에서 진행되었다.

 

다소 추워진 날씨가 변수이긴 했으나 밴드의 라이브 연주와 아름다운 생화 장식이 분위기를 살려줬다. 사실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신부를 보면 나의 추위는 어느새 사그라졌다.

 

주례 없이 사회자의 진행으로 결혼선서, 반지교환, 뽀뽀...축하공연 등이 이뤄졌다. 식순은 일반적이었으나 신부의 들러리 커플이 반지를 전달해주고 축하의 말(거의 울었지만)을 해주는 게 좋았다. 사회자 겸 연주자(?)의 색소폰 공연도 상당히 좋았다.



단체사진까지 빠른 진행은 가장 좋았던 부분. 이후 뷔페 식사와 신혼부부의 인사가 이어졌다. 하객에게 와인도 직접 따라주고 여유 있게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 여느 웨딩과 달랐다.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던 메모지에는 미처 다하지 못한 축하의 말을 남기고 왔다. 꽤나 낭만적인 야외 결혼식이었다. 항상 날씨가 문제지만 어쨌든 성공적이었다


아름다운 생화 보다 빛났던 신부, 멋진 신랑의 결혼을 다시 한 번 축하합니다~! 

 






 


[참고] 창원꽃집 플로앤플로르 스몰웨딩 파티 플라워샵

http://lab912.tistory.com/2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