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근사한 마산 와인 레스토랑 노스탤지끄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마산합포구에 위치한 노스탤지끄.

이 근방의 분위기와 동 떨어진 느낌의 와인바이자 레스토랑이다.

이 지역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멋진 감성의 공간. 근사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거나 와인 한잔하면서 모임하기에 좋은 곳이다.

다양한 와인. 마셔보고 싶다. 주종을 가리지 않는 편.

문 여는 시간에 맞춰서 방문했기 때문에 우리가 첫 손님이었다. 덕분에 노스탤지끄 내부를 둘러보고 자리를 잡았다.

이때는 덥지 않아서 바깥 쪽에 자리를 잡았다. 일단 시원한 맥주부터 주문하고 오일 파스타도 함께 골랐다. 문득 눈에 띈 이국적인 식탁이 마음에 들었다.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루꼴라와 새우가 푸짐하게 들어있는 오일 파스타. 맛있다.

뒤이어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다. 스위스풍 감자요리 뢰스티와 바나나 브륄레까지 합류.

스위스에 가서 맛봤던 뢰스티의 기억을 떠올리며 주문했다. 솔직히 그때의 맛과 다른 음식이었지만 노스탤지끄 뢰스티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

푸짐하게 한상 차려놓고 먹는게 좋다.

방송에 나오면서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바나나 브륄레. 바나나 위에 올린 설탕을 구워서(태워서?) 만드는데 달콤함이 배가된다. 굳어진 설탕의 바삭한 식감도 큰 매력이다. 노스탤지끄는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좀 높지만 근사한 분위기 값을 감안하면 충분히 납득된다. 아, 물론 음식 맛도 포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