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오랜만에 비비큐 BBQ 황금올리브 반반치킨을 주문한 이유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BBQ를 이용했다.

원래 다른 곳에서 주문하려고 배달 앱을 켰는데 할인 혜택이 딱 보여서 꽂혔다. 황금올리브 반반치킨 가격은 19,000원에 배달요금 2,500원이었는데 6천원 즉시 할인 받았다.

사실 예전에는 BBQ 치킨을 자주 이용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가격이 너무 비싸게 느껴졌다. 그래서인지 매력적으로 느껴졌던 덩어리 큰 닭튀김도 마음에 안 들었고(젓가락 이용이 어려움). 대안은 많았다. 교촌치킨이나 BHC도 괜찮았다. 요즘은 전반적으로 가격이 높아졌지만.

어쨌거나 BBQ가 치킨 맛은 좋았다. 닭고기도 국내산 쓰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양념통닭도 기본 이상이고, 후라이드치킨은 확실히 BBQ 특유의 개성이 있다. 바삭하면서 살짝 매콤한 맛! 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넣고 튀겨서 그런가?

정말 오랜만에 BBQ 반반치킨을 먹었다. 여전히 혼자서 한 마리를 한 번에 먹지는 못했지만 맛있었다. 집에 있던 겨자소스와 칠리소스를 곁들이니까 더 좋았다. 이번에도 양념통닭을 먼저 먹고 후라이드 치킨을 먹었다. 남은 건 살코기만 뜯어서 넣어뒀다가 덮밥용으로.

BBQ가 요즘은 아프리카 쪽에 기부도 하나보다. 치킨 1마리당 20원 씩 후원하는데 연간 약 7~8억 원으로 약 1만 명의 소중한 생명을 살린다니까 대단하다. 20..요즘은 돈도 아니라는 생각이 들지만 그게 모여서 누군가를 돕는다니까 맛있는 치킨도 먹고 좋은 일인 듯하다.

그런데 또 언제 BBQ 치킨을 먹을까 싶다. 거의 기본 치킨을 주문해도 이것저것 하면 2만원이 넘어간다. 요즘은 치킨 배달시켜 먹기가 부담스럽다. 배달 앱의 할인 혜택에 따라 주문이 영향을 받는 이유다. 확실한 건 할인 혜택이 있다면 BBQ는 다시 먹고 싶은 치킨이다.

 

/사진/동영상=먹진남자 lab9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