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창원통닭은 역시 장모님치킨 반반치킨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창원통닭은 역시 장모님치킨이다. 창원 지역에서 탄생하여 확장에 성공한 치킨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사실 교촌치킨을 시키려다가 배달 앱에서 지역 할인 혜택 뜨는 걸 보고 급선회했다. 평소 즐겨 먹는 치킨집이라서 고민 따위는 없었다.

개인적으로 이름만 대면 아는 유명 프랜차이즈의 치킨 값은 너무 비싸다고 생각한다. 보통 18,000원 내외에 배달료까지 더하면 거의 2만원이 기본으로 들기 때문이다. 원재료인 닭고기의 가격이나 상대적으로 가격 경쟁력이 있는 치킨 브랜드와 비교하면 큰 차이가 나는 편이다.

그런 측면에서 장모님치킨은 반반치킨에 배달료까지 더한 값에 할인 혜택을 받아서 16,100원이 나와서 만족. 개인적으로 국내산 육계, 전통적인 치킨의 맛을 좋아한다.

주로 후라이드 치킨과 양념통닭의 조합을 가장 선호한다. 흔히 퍽퍽살이라고 부르는 살코기가 많은 쪽이 좋다. 물론 바삭한 튀김옷도 중요한데 장모님치킨은 충분히 괜찮은 맛을 낸다. 게다가 콜라와 감자튀김까지 기본적으로 포함이라서 푸짐한데 마치 장모님의 사랑 같다고나 할까?

역시 혼자서는 한 번에 다 먹는 건 무리다. 우선 후라이드 치킨 닭다리랑 양념통닭 반마리만 먼저 먹었고, 다음날 후라이드 치킨의 살만 떼서 볶음밥을 해먹을 것이다. 장모님치킨을 배달시켜 먹을 때 루틴인데 두 끼를 거뜬히 해결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사진/동영상=먹진남자 lab9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