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월급날은 치팅데이 중화루 나홀로 커플세트(짬짜면+탕수육)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월급날은 곧 치팅데이다. 한 달간 일하느라 애쓴 나에게 맛있는 걸 사주고 싶었다.

무난한 입맛의 소유자라서 특별한 음식이 아닌 아는 맛에도 만족한다. 그리하여 평소 좋아하는 중식을 선택했는데 음식도 짬짜면과 탕수육이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평범할 수 있지만 음식량과 배달음식 줄이기 중인 나에게는 특별했다. (배달음식 주문할 때는 쓸데없이 쌓이는 나무젓가락 제외시켜 달라고 하기!)

중화루에서는 나홀로세트라고 식사류(보통 자장면, 짬뽕, 볶음밥) 1개와 미니탕수육 조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그런데 이날은 자장면과 짬뽕을 모두 먹고 싶은 식탐 때문에 커플세트에 도전했다.

자장면과 짬뽕 중에 우선은 자장면. 그래도 한번씩은 짬뽕이 꼭 먹고 싶기 마련이다.

짜장면과 탕수육의 조합은 마치 삼겹살과 비빔냉면의 그 환상적인 느낌?

나만의 짬짜면을 정말 원 없이 먹었다.

해물이 알차게 들어가서 좋은 중화루 짬뽕. 그리고 자장면 비빌 때 짬뽕 국물을 살짝 뿌려주면 촉촉칼칼한 맛도 느낄 수 있다. 또 짬뽕의 해물을 자장면과 함께 먹으면 삼선짜장의 기분도 가능.

많이 애정하는 탕수육. 중식에서 맛있는 요리가 많지만 그래도 내겐 탕수육이 최고다. 나홀로세트보다 커플세트의 미니탕수육 양이 확실히 더 많은 듯하다. 삼각 군만두도 몇 개 포함되어서 혼자 먹기에는 진짜 넘치는 양이었다. 언제 또 먹을지 모르니까 열심히 먹었다.

 

2만원의 행복이었다.

 

/사진=먹진남자 lab9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