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후기보세요 캠페인

애플 아이폰8 64GB 로즈골드 iPhone 끼움 케이스

728x90
반응형

 

생애 첫 아이폰.

 

아이폰8 64GB 로즈골드 너무나 매력적이다.

 

아이팟, 아이패드 그리고 아이폰 등 오래 전부터 애플 제품을 써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사용하게 됐다.

 

아직 너무나 낯설지만 천천히 친해지려고 한다.

 

이전에 사용한 핸드폰은 무려 5년이나 썼다는 것을 확인했는데 새삼 대단하다는 생각도 든다. 원래 물건을 오래 쓰는 편.

 

이 아이폰도 오래 사용하고 싶다. 그래서 가장 먼저 선택한 것은 튼튼하고 예쁜 케이스 구입이었다.

 

 

일단 멋진 로즈골드가 잘 드러나도록 투명하면서 단순한 디자인을 찾아봤다. 그러다가 한 가지 걸린 점은 누렇게 변색되는 현상이었다. 마침 변색을 유발하는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끼움 케이스를 발견했다.

 

 

가격은 15,900원(바림 쇼핑몰에서 49,000원인데 할인가로 표기)으로 케이스와 아이폰의 탈착감은 좋다. 가장 핵심인 변색 부분은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어차피 평생 사용할 건 아니니까 다른 제품보다는 오래가면 좋겠다. 끼움의 제품 포장도 단순해서 마음에 들었다. 불필요한 포장 쓰레기가 나오는 게 싫기 때문이다. 다만 밀봉 스티커가 깔끔하게 분리되면 파우치 활용도가 더 높아지겠다는 생각을 했다.

 

 

내 아이폰이 이전 핸드폰보다 화면이 조금 작아서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그 외에는 사용감이 모든 부분에서 만족스럽다. 로즈골드는 보고만 있어도 괜히 기분 좋아진다. 여러 가지 기능도 익혀 나가야겠다. 그리고 이전 핸드폰은 집에서 와이파이를 활용해서 계속 쓸 생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