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부산 갈매기~ 동래역 스페셜 카페 하이오커피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부산 동래역에서 잠시 머물러야 해서 시원한 커피나 한잔 마시고 싶었다.

 

두리번거리다가 발견한 낯선 카페. 호기심에 이용해봤다.

 

귀여운 갈매기 캐릭터가 인상적이었는데 하이오? 하이오커피라는 처음 접하는 카페였다.

 

 

시원달콤한 아이스바닐라라떼를 주문했는데 착한 가격에 놀랐다. 더군다나 스페셜티 원두인데 말이다!

 

 

또 예쁜 잔에 담겨 나와서 좋았다. 커피 맛도 만족스러워서 알아보고 싶었다. 하이오커피를 검색해보니까 부산 서면점에서 출발한 카페 브랜드였다.

 

 

세련된 감각이 매장 내부부터 BI, 포장용기 전반에 걸쳐서 느낄 수 있었다. 가성비도 높은 커피를 누가 싫어하겠는가. 동래역점의 경우 잠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또 좋았다. 마침 날씨가 비온 뒤라 선선해서 분위기까지 덩달아 좋았다.

 

언젠가 부산 갈매기하면 하이오커피도 떠오를지 모르겠다. 한번 경험해보길.


 

글/사진=먹진남자 lab9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