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시티세븐 최고당돈가스 4500원 생등심돈가스 맛보다! 쫄면 세트 가성비 최고다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창원 시티세븐을 지나갈 때마다 보인 최고당돈가스.

 

원래 돈까스를 좋아하는데다 상호가 눈길을 끌었는데 드디어 이용해봤다.

 

 

혼밥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구조였는데 일단 주문부터 비대면으로 편하게 주문 가능하다. 초기에는 정말 낯설었던 언택트 문화, 이제는 너무 편하다. 키오스크(무인자판기)를 통해 전체 메뉴도 살펴보고 음식 사진이 있어서 또 잘 이해가 됐다.

 

카레돈가스나 치즈돈가스가 끌리긴 했지만 첫 방문이니까 가장 대표 메뉴인 생등심돈가스를 골랐다. 조금 아쉬우니까 쫄면도 추가했다.

 

 

장국은 직접 따라 마실 수 있다.

 

 

기다리던 돈가스와 쫄면 등장. 두 가지 소스와 함께 나왔다. 한 가지는 돈까스 먹을 때 가장 많이 곁들이는 기본 소스이고, 땅콩버터 색깔의 소스는 약간 매콤한 맛이었다. 개인적으로 김치 없이도 충분한 구성이었다.

 

 

이 생등심돈가스는 가격이 4,500원에 불과한데 바삭한 튀김옷과 두툼한 생등심이 기대이상이었다. 다른 음식점에서는 최소 6,500원 이상 받을 것 같은 수준. 만족스러웠다. 가성비 최고다.

 

 

이와 함께 쫄면을 같이 먹어서 더 맛을 돋워줬다. 돈가스의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빨간 맛을 더하여 입이 즐거웠다. 양이 많지도 적지도 않고 적당해서 좋았다.

 

핵심은 등심돈가스를 쫄면에 휘감아먹기. 정말 좋은 맛이었다. 최고당돈가스의 다른 돈까스와 카레도 먹어봐야겠당.

 


글/사진=먹진남자 lab9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