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창업 프로젝트

[창업창직] 파티플래너 ‘파티엔 Party& 구현진' 대표 ::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728x90
반응형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아홉번째 창업데이트.


파티플래너! 파티엔(Party&) 구현진 대표님을 소개합니다.

 

 

 


그녀를 만나면서 파티를 열고 싶어졌다.

 

예전에는 파티가 호사스럽게 여겨졌었다. 왁자하게 먹고 노는 이미지로 낙인이 찍힌 탓이다. 하지만 파티는 그런 한정적인 것이 아니었다. 일상 속에서 매일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혼자만의 파티도 가능하다. 그녀를 통해 파티의 진정한 묘미를 알게 됐다. 파티플래너답게 능숙한 솜씨로 코르크를 열고 따라준 스파클링 와인은 적당한 당도와 도수가 일품이었다. 이른 오후에 들뜬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 인터뷰가 파티로 바뀌는 순간이었다. 파티를 열고 싶어졌다. 조촐하게 지인들을 불러 모으고 각자 조금씩 음식을 준비해오는 포트럭 파티면 적당하겠다. 좋은 사람과 좋은 이야기를 나누고 친분을 쌓기에 파티만큼 좋은 기회가 있을까싶다.

 

- 윤거일,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192p.

 

 


나는 취업대신 꿈을 창업했다

저자
윤거일 지음
출판사
피플파워 | 2015-04-08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수퍼우먼’ 그녀들을 만나보자창업! 많은 사람들이 창업에 대한 ...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 파티플래너와 '파티&' 그리고 구현진 대표의 창업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를 읽어보세요!

 

 

 

 

 

*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저자이자 창업코치로 활동 중인 윤거일 소장은 청년창업 및 여성창업 관련 강연(코칭), 창업사례집 제작, 창업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는 yoongeoil@gmail.com으로 연락바랍니다.

 


#꿈창업 아홉번째 #창업데이트‬
#파티엔
#Party&‬
#나는취업대신꿈을창업했다‬
#12인의여성창업자이야기‬
#파티플래너
#도전하는청춘이아름답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