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창업 프로젝트

[창업창직] 공연 연출가 '하모니 엔터테인먼트 Harmony Ent. 박동주' 대표 ::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728x90
반응형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여덟번째 창업데이트.


하모니 엔터테인먼트(harmony ENTERTAINMENT) 박동주 대표님을 소개합니다.

 

박동주 대표는 지휘자입니다. 크고 작은 이벤트에서 연주나 공연을 기획하고 때로는 한 파트를 직접 맡기도 합니다. 사람이 자산인 업이라 소속 공연자들이 하모니를 내도록 관리해야 하고 고객 응대를 위해 한시도 휴대전화기를 놓을 틈 없이 바쁘지만 빠뜨리지 않는 게 있습니다. 새벽에 일어나서 운동하기, 음악 봉사활동 하기. 의미 있게 아침을 여는 그녀의 하루는 언제나 상쾌합니다. 

 

 

 

 

그녀를 만나면서 연주를 듣고 싶어졌다.

 

그녀로 인해 ‘레인보우 브릿지’나 ‘종달새의 비상’ 같은 연주곡을 찾아서 들어보게 됐다. 제목을 몰랐을 뿐이지 들어봤던 곡이었다. 그러고 보면 알게 모르게 친숙한 연주곡이 많다. 가요에 익숙해져서 연주곡은 다소 밋밋하게 느껴질 수 있겠다. 하지만 라이브 연주를 듣는다면 마음가짐에 따라 감동을 달리 얻게 된다. 연주자가 얼마나 연습에 임했을까 그리고 어떤 노력을 기울여왔을까를 생각해본다면 정말 값지게 느껴지고 감동도 커진다. 각종 행사 때마다 흘려들었던 연주들이 아깝게 다가온다. 그래서일까. 연주를 듣고 싶어졌다. 이왕이면 분위기 있고 감미로운 합주곡으로. 다음에는 놓치지 않고 귀 기울일 것이다.


- 윤거일,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168p.

 

 

 


나는 취업대신 꿈을 창업했다

저자
윤거일 지음
출판사
피플파워 | 2015-04-08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수퍼우먼’ 그녀들을 만나보자창업! 많은 사람들이 창업에 대한 ...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 공연 연출과 이벤트, '하모니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박동주 대표의 창업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를 읽어보세요!

 

 

 


#꿈창업 여덟번째 #창업데이트‬
#하모니엔터테인먼트
#harmonyENTERTAINMENT‬
#나는취업대신꿈을창업했다‬
#12인의여성창업자이야기‬
#공연연출가 #이벤트
#값진순간을위한투자

 

 

 

 

*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저자이자 창업코치로 활동 중인 윤거일 대표는 청년창업 및 여성창업 관련 강연(코칭), 창업사례집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는 yoongeoil@gmail.com으로 연락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