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창업 프로젝트

"나는 나의 꽃을 피우리" 플로앤플로르 창원 가로수길 복귀!

728x90
반응형




역시 꽃은 플로앤플로르! 창원 가로수길 복귀를 축하합니다. 축하의 이유는 플로앤플로르가 꿈창업을 시작한 곳에서 더 멋진 출발을 하게 됐기 때문입니다. "나는 나의 꽃을 피우리" 플로르 대표님이 했던 말 처럼 아름다운 꽃을 활짝 피우시길 바랍니다. 그런 의미에서 5월, 중요한 날이나 특별한 날 혹은 평범한 날에도 소중한 사람에게 플로앤플로르 꽃을 선물하면 어떨까요:D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국내도서
저자 : 윤거일
출판 : 피플파워 2015.04.08
상세보기







* 새롭게 이전한 플로앤플로르는 창원 가로수길 쪽 이강 갤러리 카페 옆에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