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창업 프로젝트

2017 마산회원도서관X꿈창업 북콘서트! 나는취업대신꿈을창업했다 저자와의 만남

728x90
반응형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국내도서
저자 : 윤거일
출판 : 피플파워 2015.04.08
상세보기




"그냥, 하고 싶으면 하세요~"

- 캘리공장 안다원 공장장



"행복한 상상을 멈추지 말아요!"

- 아트&힐링 컨설팅 노경외 대표



“무척 기다린 (북콘서트) 날이었는데 비가 오는 거예요. 우울했죠.

벚꽃을 떨구기도 한 봄비가 참 얄미웠어요.

그런데 점심때부터 날씨가 맑아졌고 길마다 꽃잎을 밟을 수 있었어요.

말 그대로 꽃길을 걸을 수 있었어요. 비 덕분에.

돌이켜보면 우리의 삶도 비슷한 것 같아요. 힘들 때도 있고 좋을 때도 있고.

왔다갔다 하거나 어느 한쪽이 더 긴 시기가 있겠지만 어쨌든 꿈과 희망은 놓지 말아야 합니다.

내가 살기 위해서.”


- <나는취업대신꿈을창업했다> 저자 윤거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