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순두부찌개를 비웠으나 내 속은 채워지지 않았네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한번 가봐야지 했던 오정은 a김밥. 대체 얼마나 김밥이 맛있으면 이름을 걸고 브랜드를 만들었나 싶었다. 궁금증 유발. 하지만 따듯한 국물에 백반이 먹고 싶었던 나는 순두부찌개를 택했다. 하필 유난히 더웠던 날에 말이다! 한 여름을 방불케 하는 더위에 순두부찌개를 먹으니까 땀은 흘러내렸다. 안 그래도 실내 온도가 높았는데 에어컨을 틀어주지 않는 점주의 고집. 주문할 때부터 뭔가 불친절하게 느껴져서인지 불만이 고조됐다. 메뉴판에도 적혀있는 오징어는 왜 빠져있는 건지! 어쨌든 빨리 먹고 나가려는 마음뿐이었다. 프랜차이즈라도 점포마다 음식과 서비스의 질은 차이나기 마련이다. 그럼에도 어떤 점주 탓에 오정은김밥의 첫 이미지는 그리 좋지 않았다. 물론 섣부른 판단일 수 있기에 다른 점포도 방문해보려 한다. 무엇보다 김밥을 먹어보고 다시 이야기하기로. 어쨌거나 순두부찌개를 비웠으나 내 속은 채워지지 않았다네. 거긴 이제 안가.



글/사진=먹진남자 lab9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