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창원 소답동 반달곱창 묵은지 감자탕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아버지와 함께 저녁식사를 했다.


최근 계속 감자탕을 말씀하셔서 적당한 곳을 찾았는데 마땅한 곳이 없었다. 


처음에 가려던 감자탕집이 문을 닫아서 거리를 조금 헤매다가 우연히 발견한 반달곱창.


사실 곱창집에서 감자탕을 먹긴 싫었으나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반찬이 많아서 놀랐다. 



정말 오랜만에 감자탕. 2명이 중간 크기(+밥3+소주1=26000원)로 배 부르게 먹었다.



칼칼한 묵은지와 국물이 소주와 먹기 딱이었다.


반달곱창은 좌식 고기집 느낌. 음식을 나르는 직원이 사장님 아들같았는데 참 싹싹했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밥을 두 공기나 먹었다. 


식후 잔향이 옷에 많이 배서 좀 그랬지만 드디어 가까운 감자탕집을 발견해서 기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