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창업 프로젝트

[창업창직] 캘리그라퍼 '캘리공장 안다원' 공장장 ::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728x90
반응형

 

 

 

 

신간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를 통해서 다채로운 창업과 창직(직업)의 세계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먼저 소개할 분은 캘리공장 안다원 공장장님 입니다.

 

일명 '꿈 창업' 책의 타이틀 캘리그라피를 비롯하여 내지에 수록된 모든 캘리그라피는 안다원 공장장님의 작품입니다.

말랑말랑 감성적인 캘리그라피 덕분에 책이 더 예뻐진 것 같아요.

 

정말 고맙습니다 :D

 

 

 

 

 

'그녀를 만나면서 글을 쓰고 싶어졌다..'


캘리공장 안다원 공장장님의 감성 충만한 캘리그라피를 보면서 느꼈습니다.

나도 잘 쓰고 싶다!..고 말이죠.

 

캘리그라피 잘 하는 비결이 궁금하세요?

 

바로...

 

많이 자주 써보는 것 이랍니다!

 

지금도 연습하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배우러 가야겠어요.

 

'선물'로.

 

 

 

 

 

#캘리그라퍼 #캘리공장 #안다원 공장장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를 읽어보세요!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저자
윤거일 지음
출판사
피플파워 | 2015-04-08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수퍼우먼’ 그녀들을 만나보자창업! 많은 사람들이 창업에 대한 ...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오래오래행복하게일하는방법

#‎꿈창업‬
‪#‎나는취업대신꿈을창업했다

#12인의여성창업자이야기
#여성창업

#청년창업

#캘리공장

#캘리그라피

#그냥하고싶으면해

 

 

*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저자이자 창업코치로 활동 중인 윤거일 소장은 청년창업 및 여성창업 관련 강연(코칭)을 하고 있습니다. 강연 문의는 yoongeoil@gmail.com으로 연락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