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미스터피자 창원팔용점에서 추억의 샐러드바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미스터피자 창원팔용점.

독특한 차림판.

펼치니까 피자판 모양.

먹음직스러운 피자로 가득.

반응형

위 차림판에는 없지만 포테이토피자(M) 치즈캡(26,000원)과 샐러드바(1인당 6,900원) 이용.

푸짐한 구성의 샐러드바. 마무리로 요거트까지 먹었다.

추억의 샐러드바. 생각보다 좋아하는 게 많았다. 요즘은 피자를 배달시켜 먹으니까 매장에서 먹을 일이 잘 없다. 피자를 먹기 위해 갔지만 갑작스레 샐러드바 공략에 초점. 다른 미스터피자 매장에서는 피자뷔페를 운영하는 곳도 있던데 다음에 가보기로.

여유로운 매장 분위기가 좋았다.

피자 나오기 전에 마음껏 샐러드바 이용. 좋아하는 게 많아서 마음에 들었다.

베이컨과 웨지감자, 도우 끝에 치즈를 넣은 치즈캡이 특징인 포테이토피자 치즈캡.

샐러드바를 열심히 이용하다보니까 피자는 세 조각 남겨서 싸왔다. 모처럼 샐러드바를 즐기며 느긋하게 이야기 나누고 너무 좋았다. 비 내리는 주말이라도 기분은 맑음. 한번씩 피자가게에서 피자랑 샐러드바를 먹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