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창원특례시 사림동 수제 도너츠 맛집 메리스도넛샵 달다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창원대학교 인근에 위치한 메리스도넛샵.

계속 가고 싶었다. 외관만 봐도 느낌이 좋았다.

던킨이나 크리스피크림도넛도 좋아하지만 요즘은 독특한 수제 도넛이 먹고 싶었다.

역시나 실내 분위기도 근사했던 메리스 도넛 샵.

일단 도넛이랑 먹을 아이스 카페라떼 주문.

본론으로 들어가서 어떤 도넛 혹은 빵을 선택할지 고민했다. 이것 저것 다 소화하지 못하는 나의 한계.

선택이 어려울 정도로 다 맛있게 보였다.

그래도 역시...

도넛이지! 스트로베리 쨈 도넛 고르고.

초콜릿 도넛 주문.

주문하고 내부 둘러보기.

반응형

분위기 너무 좋았다.

특히나 이런 조명 너무 좋아한다. 또 창밖을 보면서 밀어를 나누는 연인의 모습이 어찌나 달콤해 보이던지.

메리스도넛샵을 참 잘 꾸민 것 같다. 공간도 쾌적하고.

게다가 부가 상품까지 판매하고 있었다.

페퍼로니 페스츄리도 같이 시켰다. 달콤한 빵만 먹기 싫다면 추천. 콘 도넛도 같이.

진짜 먹고 싶었던 수제 도넛.

아이스 카페라떼부터 예사롭지 않았다. 보기도 좋고 맛도 좋고.

가장 탐났던 굿즈는 메리스도넛샵을 새긴 접시였다.

도넛이 두툼해서 칼질로 먹기 좋게 잘라 먹었다. 물론 손으로 잡고 먹어도 맛있겠지만. 딸기쨈도 한가득 들어있어서 잘라 먹는 쪽이 확실히 편했다. 그래도 풍부한 쨈이 너무 좋았다. 어느 도넛 체인숍처럼 찔끔 넣지 않아서. 양도 그렇지만 질도 훌륭했는데 알고 보니까 매일 만든다고 한다. 도넛도 쨈도. 

결국 먹고 나가면서 추가 포장.

베리크림, 바닐라, 콘 도넛도 역시나 맛있었다! 조금 더 깊이있는 도넛을 맛보고 싶다면 메리스 도넛 샵은 좋은 선택지라고 본다. 특히, 스트로베리 쨈 도넛은 생각만해도 상큼하고 달다, 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