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해운대전통시장 맛집 노홍만두칼국수 조개칼국수 모듬만두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해운대 전통시장 맛집인 노홍만두칼국수.

만두 모형. 실제 모양은?

직접 빚은 만두 맛이 무척 궁금했다.

조개 산지직송이라는 노홍만두칼국수. 그럼 조개칼국수와 기본인 생칼국수, 모듬만두를 주문해야지.

내부는 아담한 공간이다. 식탁이 5개쯤이었나? 우리가 갔을 때는 생각보다 자리 여유가 있어서 좋았다.

기본 반찬. 시원한 오이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 반찬은 직접 갖다 먹을 수도 있다.

김치만두, 새우만두, 찐만두 조합의 모듬만두.

반응형

쫄깃한 만두와 알찬 속이 정말 맛있었다. 새우만두는 보는 맛도 훌륭.

만두를 또 먹고 싶었다. 노홍은 만두가 예술이다.

하지만 푸짐한 칼국수를 2개나 시켜서 추가 주문은 그만.

조개칼국수.

생칼국수. 깔끔 담백한 생칼국수 국물이 조개칼국수보다 더 좋았다. 별로 든게 없어도 간도 잘 맞고 무난한 매력이라고나 할까. 쌀쌀할 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 예전에 냉칼국수를 팔았는데 수요가 별로 없어서 판매 중단했다고 한다. 사실 더워서 냉칼국수 먹고 싶었는데. 주변을 보니까 칼국수 1개로 나눠 먹고 만두를 더 먹는 듯했다. 개인적으로도 추천하고 싶은 구성. 노홍만두칼국수라면 해운대에서도 부담없는 가격으로 맛집을 즐길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