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맛있고 가치있는 채식 한살림 가치차린 쫄면 & 채소만두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한살림 먹거리를 좋아한다.

이번에 먹은 쫄면과 채소만두는 완전 채식, 비건을 위한 식재료로 만들어서 좋다. 개인적으로 비건은 아니지만 건강을 위해 채식 비중을 높이려고 노력 중이다. 그런데 과거에는 선택의 폭이 너무 좁았고 맛도 별로여서 채식이 쉽지 않았다.

요즘은 워낙 다양한 채식이 나와서 훨씬 낫다. 이제 가치에 더해서 맛도 있는 채식이 충분한 시대다. 우리밀과 고추장, 배, 사과 농축액 비빔장으로 만든 쫄면도 손꼽는 맛.

한살림의 '가치차린'은 건강한 가정간편식 상표다. 가치차린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고 물가 시대에 가격 경쟁력도 있고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장점도 크다. 

삶은 달걀, 깻잎, 양배추, 김가루까지 성의있게 올린 쫄면.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먹어도 좋고. 맛은 식당에서 파는 쫄면 못지 않았다.

평소 군만두를 좋아하는데 가치차린 채소만두의 경우 고기가 빠진 허전함이 없어서 만족했다.

반응형

한살림 채소만두 역시 우리밀로 만들었다.

바삭하게 잘 구운 채소만두. 라면에 넣어 먹거나 찐만두도 좋아하지만 역시 군만두가 최고다.

쫄면과 채소만두 조합.

비빔장도 달콤새콤 맛있고 쫄깃한 면발도 좋았다.

국산 채소와 두부, 당면으로 꽉 채운 채소만두. '야채'라는 일본식 표현을 쓰지 않은 것도 역시 한살림이구나 싶다. 쫄면과 군만두의 조합은 양질에서 아쉬움이 없었다. 채식으로도 배부르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기뻤다. 나는 틈틈이 고기를 먹어야 하는 사람이지만 앞으로도 채식을 더 많이 할 것이다. 채식을 도와주는 한살림이 있어서 든든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