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옛날 가마솥 조가네 한방통닭 푸드트럭 옛날통닭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옛날 가마솥 조가네 한방통닭! 이따금씩 맛있는 냄새를 풍기는 푸드트럭.

매번 그냥 지나쳤으나 드디어 사먹을 결심. 국내산 옛날통닭 두 마리 주문. 치킨무 1개 별도 구입. 양념은 안 샀는데 사면 더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그동안은 인지도 있는 치킨 브랜드의 반반치킨을 즐겨 먹었다. 하지만 치킨 가격(배송료 포함)이 나날이 치솟으면서 가성비를 더 따지게 된 것이 사실이다. 

옛날통닭도 매력이 있었다. 딱 봐도 바삭함이 가득 느껴진다.

추억의 맛! 치킨무는 양이 적을 수 있다. 1인당 1개씩 권장.

영계를 통으로 튀겨서 뜯어 먹어야 한다.

집에서도 여전히 뜨거웠다. 조금 번거로워도 고즈넉한 옛날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갓 튀겨서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 다만 양이 1인당 최소 한 마리씩은 먹어야 할 듯하다. 보통 치킨을 배달시켜 먹으면 한 번에 반 마리 정도를 먹는 게 내 양이었다. 그래서 옛날통닭의 경우 영계라서 한 마리가 딱 적당한 내 양이라서 좋았다. 9천원이라는 가격도 부담없고. 즉흥적인 선택이었지만 가성비 좋고 배송료 없고 뜨거운 통닭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