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부산광안리맛집 풍성갈비조개구이 3단 고기해산물구이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광안리 맛집을 검색하던 중 발견한 풍성갈비조개구이. 고기와 해산물 구이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방송에도 나왔고.

넓고 개방된 공간이 좋았고. 토요일 이른 저녁시간이었는데 다행히 자리가 충분했다. 

2인이어서 생삼겹조개구이세트(소) 주문. 신비한 연기를 내뿜으며 등장한 3단 고기해산물세트. 차림표를 찍지 않았는데 생삼겹조개구이세트(소)는 7만원, 소주/맥주는 각 5천원. 세트 크기가 클수록 단이 높아지고 풍성해지는 모양새같다.

이것저것 조금씩 맛볼 수 있는 해산물. 전복도 있다. 조개구이를 좋아한다면 추가 주문하면 된다. 여기에 생삼겹살도 있기 때문에 양은 적당했다. 개인적으로 해산물보다 육류를 조금 더 좋아한다.

반응형

고기랑 해산물 구우면서 먹기 바빴던 관계로 사진을 많이 못 찍었다. 괜찮아. 맛있었으면 됐어!

나중에 짭짜름한 조개구이와 삼겹살을 한 번에 먹었는데 환상의 조합이었다. 여기 식후 무조건 어묵탕을 먹으러 갈 계획이었기 때문에 고기와 조개구이의 추가 주문을 자제했다. 하다못해 된장찌개와 밥이라도 먹어야하는 수순인데 참았다. 한마디로 맛있었다.

쌀쌀한 날씨임에도 구이류 먹을 때는 땀난다. 풍성이 좋은 이유는 개방 가능한 창문 때문. 시원하고 딱 좋았다. 실내인데 야외에서 먹는 중간 기분.

풍성에서 내다 본 광안리 야경. 처음 자리 잡았을 때 창가 자리 아니었는데 음식 나오기 전 빈자리 나오는 순간 바로 옮겨 달라고 했다. 기분 좋게 자리도 옮겨 주고 친절한 직원도 기억에 남는다. 잘 구운 고기랑 조개구이 먹고 소주 한잔하고 창밖 한번 보고. 너무 좋아서 밤새 그럴 수 있을 것 같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