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화사해진 2021년 장모님치킨 반반치킨 뉴트로 패키지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수많은 치킨 브랜드가 있다. 그래도 저마다 선호하는 치킨이 있기 마련이다. 여러분의 치킨은 무엇인가?

 

개인적으로는 전통적인 튀긴 닭고기를 좋아한다. 자주 시켜먹는 순으로 보면 3순위 교촌치킨, 2순위 bhc치킨 그리고 1순위가 바로 장모님치킨이다. 경남 향토 브랜드이기도 하고 마침 집에서도 가까워서 즐겨 이용한다.

우리 동네의 장모님치킨을 시킬 때면 항상 반반치킨인데 기본적으로 치킨이 맛있고 같이 나오는 감자튀김과 허니머스타드소스도 만족스럽다.

그런데 치킨 상자가 새롭다. 한동안 가수 민경훈을 모델로 내세운 포장 박스가 익숙했는데 더 친근하고 단순해졌다. 복고풍, 아니 뉴트로라서 그런가? 왠지 새해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느낌이다.

치킨을 담은 상자 외관에는 장모님치킨이 출발한 1989년과 원산지(국내산)가 새겨져 있다. 그리고 살코기가 핑크색인 이유도 설명하고 있다. 그건 안 익은 게 아니라 건강하고 신선한 닭에 함유되어 있는 미오글로빈 때문이라고.

치킨 상자는 바뀌었어도 양념통닭과 후라이드 치킨의 맛은 여전하다.

혼자 먹을 때는 양념통닭부터 먹는다. 가장 좋아하는 클래식 치킨, 한국의 맛! 혼자서 한 마리를 다 먹지는 못해서 후라이드치킨 반마리는 살만 발라서 따로 보관해둔다. 그리고 치킨마요덮밥을 해먹는데 아주 유용하다.

원래는 감자튀김을 치킨과 함께 담아줬는데 이번에는 따로 종이포장지에 넣어줘서 역시 따로 보관했다가 먹고 싶을 때마다 꺼내 먹었다. 배달비 포함 18,000원 들었는데 군더더기 없이 내겐 역시 1순위다.

 

/사진=먹진남자 lab9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