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오랜만에 순천역맛집 청춘수제버거 BEST 청춘버거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세상 유일의 청춘수제버거, 순천여행 추천 맛집으로 손색없다.



열차 환승역으로 자주 이용하는 순천역.


25분여의 시간은 돌아서면 금방인 어중간함이 있다. 그렇다고 멍하니 역사에 앉아 있기에는 싫은데 순천역이라면 바로 앞에 있는 청춘수제버거를 다녀올 시간은 충분하다.


적당한 가격의 수제버거를 경험할 수 있는데 햄버거 패티는 호주산 쇠고기와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한다.



시간의 여유가 있다면 풍성한 감자튀김과 맥주를 곁들여도 좋다. 감자튀김은 가격이 조금 나가는 만큼 프랜차이즈 햄버거의 그것과 달리 꽤 풍성한 양이다.



청춘수제버거의 대표 햄버거인 청춘 버거를 주문했다. 처음에는 포장해서 나가려고 했는데 금방 먹을 수 있을듯하여 눌러앉았다. 매장이 시원하기도 하고 손씻기도 편리해서 그랬다.



마침 혼자라서 사진 찍으면서 햄버거를 먹었다. 손과 입에 소스를 잔뜩 묻히며 먹는 편이라서 혼자인 게 좋다.



잘 익은 고기패티에 양상추, 토마토, 양파 그리고 특제 소스가 더해졌다. 개인적으로 소스를 가득 먹는 편을 좋아하는데 거의 햄버거 빵이 촉촉해질 정도로 먹다보니까 후루룩 먹는 느낌에 가깝다.



그럴 여유가 없었네요. 진짜 여기에서 여유 있게 다른 수제버거랑 감자튀김, 맥주를 맛보고 싶다. 언젠가는.



여유롭게 먹을 상황이 아니었기에 더 좋았다. 참, 여기 햄버거 빵도 두툼한 게 고급스러운 맛을 완성시켜줬다.


청춘수제버거야, 순천역 앞에서 또 만나자!



글/사진=먹진남자 lab9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