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다양한 밀면 종류를 맛볼 수 있는 김해 벽진가야밀면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김해상공회의소에 가는 길에 발견한 벽진가야밀면. 이때가 임시영업 중이던 때다. 정식 개업을 앞두고 있던 만큼 매장에서 특유의 새집 냄새가 났다. 그것 빼고는 넓고 깨끗한 점에서 마음에 들었다. 점심시간이 꽤 지난지라 조용했고 홀로 밀면과 만두를 오롯이 즐길 수 있었다. 나는 아무리 밀면이 맛있는 곳이라도 만두랑 같이 먹을 때 가장 맛나다고 생각한다.

 

물밀면과 왕만두는 적당한 가격에 무난한 맛으로 괜찮았다. 여름에 장사 잘 될 듯.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밀면의 종류가 무척이나 다양했던 것. 기본적인 물밀면과 비빔밀면 외에도 물같은비빔, 수육물밀면, 수육비빔밀면, 수육물같은비빔 등이 있었다. 벽진가야밀면에서 자체적으로 추천하는 물같은비빔을 다음 기회에 맛보고 싶다. 대부분 기본 밀면이 맛있지만.


 

글/사진=먹진남자 lab9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