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창업 프로젝트

저자도 구하기 힘든 희귀본 '나는취업대신꿈을창업했다' @알라딘중고서점 잠실신천점

728x90
반응형

 

 

저자도 구하기 어려운 희귀한 책이 있다. 바로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이다. 완판 이후 절판되어 새책으로는 구입할 수 없게 됐다. 보유하고 있던 책을 판매하거나 선물하면서 개인적으로도 귀해졌다. 그래서 틈틈이 중고책을 찾아서 구입하고 있다. 그런데 좋은 건지 아닌지 중고매물로 잘 올라오지 않는다.

 

알라딘중고서점 잠실신천점을 지나면서 역시나 책 생각이 나서 들렀다. 기분 좋게 당당히 책장에 자리잡고 있는 꿈창업 책이 보였다. 바로 데려오고 싶었지만 나름대로 거기 있는 것도 좋겠다 싶었다. 또는 다른 누군가가 봐준다면 그것도 좋은 일이고. 망설였는데 결국은 구입했다. 누구보다 잘 간직하려고.

 

비록 이 책은 중고서점에 나왔지만 누구나 소장하고 싶은 그런 책을 또 쓰고 싶다.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국내도서
저자 : 윤거일
출판 : 피플파워 2015.04.08
상세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