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마산맛집 콩남울교실 담백한 삼백식 콩나물국밥 해장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마산맛집 콩남울교실 육호광장본점에서 콩나물국밥을 먹었다. 전날 과음을 했기 때문에 해장을 하고 싶었기 때문. 담백한 맛, 일명 삼백식으로 먹었다. 계란 풀고 김을 첨가해서 먹는데 들깨가루가 풍성하게 들어가서 정말 담백한 맛이었다. 사실 얼큰한 맛(남부시장식)이 먹고 싶은 콩나물국밥의 모양이었는데 자극적인 맛을 피하려다가 잘못 선택한 것이었다. 삼백식 콩나물국밥은 정말 색다른 맛이었지만 나름의 매력이 있었다. 둘 다 가격은 7천원. 콩남울교실이 좋았던 또 다른 이유는 계란구이를 별도로 판매하는 것과 장조림 반찬! 게다가 24시간 운영이라니. 든든한 한 끼, 훌륭한 해장국을 만나러가자.

 

 

글/사진=먹진남자 lab9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