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창업 프로젝트

꿈창업 & 나는 스포츠로 창업을 꿈꾼다 저자 직강 및 오프라인 프로모션 개시!

728x90
반응형

 

 

11월, 본격적으로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나는 스포츠로 창업을 꿈꾼다》 저자 직강 및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시작합니다. 다음 주부터 전주-서울-창원-부산-춘천 일정이 잡혀 있습니다. 개인적인 창업 경험담과 함께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나는 스포츠로 창업을 꿈꾼다》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많은 분들과 나누고자 합니다. 각자의 리그에서 진정한 승리를 거두길 바라며!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국내도서
저자 : 윤거일
출판 : 피플파워 2015.04.08
상세보기

 

나는 스포츠로 창업을 꿈꾼다
국내도서
저자 : 윤거일,양은희
출판 : 국일미디어 2018.10.18
상세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