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창업 프로젝트

꿈창업 ;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책 2015년 경남 우수전자책 선정

728x90
반응형

 

 

 

축하해주세요~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가 기분 좋은 연말 선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주최의 '2015년 경남 우수전자책'에 꿈창업 이 선정된 것인데요.

 

오는 16일 경남발전연구원 세미나실에서 2015 경남 콘텐츠·영상 워크숍 중에 시상식도 열린다고 합니다:D

 

도서출판 피플파워, 캘리공장을 비롯하여 아트&힐링 컨설팅, 카페비바, 하모니엔터테인먼트, 플로앤플로르, 김정원창의아트, 아이스피치, 녹다스튜디오, 애프리코트, ShowBU, 파티&, 물 글라스 그리고 모든 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함께 축하해요!

 

 

 

 

 

 

▲ 윤거일연구소 창업 콘텐츠
‧ 창원시 1인 창조기업 창업사례집 <나는 사장이다> 제작 (2013.12)
‧ 울산과학대학교 창업사례집 <UC START-UP> 인터뷰 대행 (2014.11)
‧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 행복하게 일하는 여성창업자들 이야기> 저자 (2015.4)
‧ 울산과학대학교 창업사례집 <울산청년CEO 육성사업 창업사례집> 제작 (2015.12)

 

▲ 윤거일연구소 창업 프로그램

- 꿈 창업 강연(초급) : 나는 취업 대신 꿈을 창업했다 / 창업 기초
- 꿈 창업 강연(중급) : 창업 컨설팅
- 진로 강연 : 오래오래 행복하게 일하는 방법
- 직업의 세계 : 12인의 여성 창직자 이야기(직업 만들기 & 사례소개)
- 창업 투어 : 꿈 창업자의 사업장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       
- 창원 가로수길 꿈 창업 견학 프로그램
- 기타 토론 및 워크숍 형태의 창업 코칭

 

* 강연 문의는 yoongeoil@gmail.com 으로 해주시길 바랍니다: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