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창원 중국요리 신강양꼬치 마파두부 볶음밥 그리고 하얼빈맥주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창원특례시 합성동에 위치한 신강양꼬치.

일단 양꼬치랑 마파두부, 볶음밥 그리고 하얼빈맥주 주문.

이 숯불향이 좋았다.

양꼬치.

그리고 하얼빈맥주.

일단 식전에 입을 적셔주고.

양꼬치 굽기 시작. 이게 저절로 돌아가면서 골고루 익게 만드는데 너무 신기했다.

반응형

누가 발명했을까? 왠지 한국쪽일 것 같은 느낌.

맛있었다.

사실 향신료에 약한 편. 양념 중에 가운데 깨소금? 그것만 입에 맞았다.

마늘도 구워 먹었는데 별미.

마파두부가 나왔다.

볶음밥도.

여기에..

마파두부를 올려서 비벼 먹기. 사실 마파두부의 강한 맛과 향이 어려웠지만 색다른 경험이었다.

덤으로 나온 물만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