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서울역 근처 즉석우동짜장간이역 치즈돈까스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서울역 근처에서 점심식사를 해결해야 했다. 검색 끝에 찾은 아담한 식당 '즉석우동짜장간이역'.

돈까스가 먹고 싶었다. 특이하게 우짜면, 짜면밥, 우면밥 등이 있었다. 평소 짜장면을 좋아해서 먹고 싶었지만 이날은 치즈돈까스로 갔다. 참고로 2023년부터 가격 인상. 내가 방문한 때는 2022년 12월말이었다.

아담한 식당에 혼자 앉았다. 점심시간이 지난 때라서 여유가 있었다.

단출한 치즈돈까스 한 상.

진짜 옛날 돈까스 느낌이다. 양배추 샐러드도 그렇고. 

그래도 따끈한 국물이랑 돈까스 소스를 따로 줘서 좋았다.

옛날 돈까스를 보니까 칼과 포크 말고 숟가락으로 먹고 싶어졌다. 학창시절에 빨리, 편하게 먹기 위해서 숟가락으로 먹곤 했다. 그래서 소스도 치즈돈까스에 부어버렸다.

음...이 맛이지. 옛날 언젠가의 추억도 잠시 맛 볼 수 있는 치즈돈까스,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