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부산 바다 보이는 AG405호텔 민락스카이 오션뷰 레스토랑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부산 바다가 보이는 근사한 오션뷰 레스토랑, 민락스카이. AG405호텔에 있다. 저녁을 앞둔 오후 시간이라서 여유있는 공간이 참 좋았다.

우리 일행은 좋은 단체석을 잡고 창밖 풍경을 즐겼다. 탁 트인 풍경이 마냥 기분 좋았다. 일단 주문하고 사진도 찍기. 인물 사진 잘 찍고 싶은데 역광 주의. 역광에 사진 잘 찍는 사람 부럽다.

직접 굽는다는 식전빵. 

반응형

샐러드, 파스타, 피자를 여러 가지 시켜서 먹었다. 주문도 계산도 직접하지 않아서 음식 이름과 값을 모르지만 다 맛있었다. 직원들도 친절해서 진짜 고급 레스토랑의 느낌을 많이 받았다. 오션뷰가 너무 근사해서 다음에는 민락스카이의 다른 자리에서 오붓하게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