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퀴즈노스 제주공항점 샌드위치 베지구아카몰 & 메스퀴트치킨 샌드위치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퀴즈노스 제주공항점.

제주공항 도착해서 간단히 써브웨이 샌드위치가 먹고 싶었다.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퀴즈노스. 베지구아카몰과 메스퀴트치킨 샌드위치를 주문했다.

써브웨이와 달리 키오스크로 세부적인 주문을 하니까 더 편했다.

감자튀김과 음료수까지 추가하니까 거의 3만원이 나왔다.

반응형

맛은 과연?

일단 웨지감자가 엄청 담백하고 맛있었다.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서 고급스러운 맛이었다.

메스퀴트치킨 샌드위치. 훈제치킨과 베이컨이 핵심. 거기에 토마토, 양파, 양상추, 체다치즈, 렌치소스 조합이다. 역시나 맛있었다.

베지구아카몰 샌드위치. 구아카몰,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가 핵심. 더하여 양상추, 토마토, 양파, 올리브, 피망, 양송이, 레드와인소스 조합이다. 상큼하고 건강한 맛이라서 채식 선호인 경우 추천.

오븐 웨지는 진짜 다시 생각나는 맛.

비싸지만 맛은 인정하는 퀴즈노스 샌드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