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창원팔용동 꼬꼬바베큐 순살반반치킨 라면사리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창원특례시 팔용동 꾸꾸바베큐. 닭고기 숯불바베큐가 주특기.

이런 실내 분위기.

순살반반바베큐와 라면사리 주문.

이제 소주 값도 5천원인 현실. 그런 의미에서 테라 한병. 치맥이니까.

양배추 샐러드 너무 좋다. 그 술집에 가면 주는 기본 과자(?)도 있는데 기다리면서 다 먹었다.

반응형

순살반반바베큐와 라면사리 등장. 참고로 혼자 가서 먹었다.

소금구이와 양념바베큐 중에 어떤 게 더 맛있을까?

평소 치킨은 양념파라서.

소금구이도 맛있어 보였다.

결론은 양념바베큐가 내 입맛에는더 맛있었다. 중간 매콤이 내겐 적당. 양배추 샐러드와 조합도 좋다.

소금구이도 맛이 없는 건 아니었다.

소금구이는 이 (비빔)라면사리와 또 잘 어울렸다.

사실 이날 국물라면이 먹고 싶었는데 어쩔 수 없이 야심한 시간에 저녁을 먹어야 했고, 꾸꾸바베큐의 라면사리가 거의 유일한 대안이었다. 

맛있었다.

다만 내 양의 한계 때문에 혼자 먹기에는 역시 많았다. 보시다시피 다 먹긴 했지만 후반부에는 처음 느낀 좋은 맛이 점점 줄어들었다. 역시 같이 먹어야 더 맛있는 음식이 있는 법. 그럼에도 꾸꾸바베큐가 맛있는 치킨집인 건 알겠더라! 같이 가자!

반응형